제목 | 영수증 관련 | 작성자 | 고객 | ||
---|---|---|---|---|---|
이메일 | do.my.best.2410@gmail.com | 작성날짜 | 2020-05-11 15:08 | 조회수 | 33 |
내용 | |||||
안녕하세요.
5/3일 동서울터미널에서 광주가는 고속버스를 이용했습니다. 버스요금을 회사 포인트로 신청하려고 하는데, 결제내역이 버스/지하철로 되어 있어서, 영수증이나 차표를 제출하라고 합니다. (고속버스 이용은 포인트 신청이 가능한데, 카드 결제내역이 버스/지하철로 되어 있어서, 영수증이나 차표가 필요합니다.) ★ 요청사항 : 영수증이나 차표 다시 받을 수 있을까요? post script ) 1688-5979 고객센터로 계속 전화를 시도하였는데, 상담원 연결 0번을 눌러도 해당 부서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