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동서울종합터미널의 키오스크 관련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작성자 황유빈
이메일 cjswodbqls98@naver.com 작성날짜 2020-07-29 18:03 조회수 37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동덕여자대학교에 재학 중인 국제경영학과 황유빈이라고 합니다.
저는 현재 동덕여자대학교 3명의 학생들과 함께 키오스크의 UX/UI 에 관련된 조사를 하고 있습니다.
과제로 인한 기업 조사 중, 동서울종합터미널이 현재 적극적으로 키오스크를 도입하고 있는 것 같아 귀사로 부 터 저희가 원하는 답변을 얻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연락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혹시 괜찮으시다면 저희의 질문에 답변을 주시면 정말 감사할 것 같습니다.
저희의 질문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현재 동서울종합터미널의 키오스크 개발 프로세스가 궁금합니다.
키오스크에 관련된 담당 부서가 따로 있는지, 해당 부서 내의 직군은 어떻게 이루어져있는지 궁금합니다.

2. 동서울종합터미널이 키오스크를 제작 시, 어떤 사항을 중점으로 키오스크의 기계 및 UI를 제작하는 지 궁금합니다.
사내에 따로 관련한 개발자 혹은 디자이너팀이 있는지, 전적으로 외부에 맡기는 지 여쭙고 싶습니다.
또 외부 제작시엔 어떠한 사항을 중시해 맡기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3.동서울종합터미널의 키오스크를 제작 시 소수자를 배려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노약자, 장애인 등 사회에 다양한 계층의 이용자 또한 키오스크 제작 시 고려사항이 있으신가요?
고려하고 있다면 어떤식으로 그 점이 반영되고 있고, 고려되지 않는다면 그 이유가 궁금합니다.

저희가 궁금한 사항은 위의 세 가지입니다.
귀사께서 답변해주신다면 저희 팀에 정말 큰 도움이 될 것 입니다.
혹여나 기업탐방 인터뷰도 가능하시다면, 괜찮은 시간대에 저희가 찾아뵙겠습니다.
기업 탐방이 불가능 하다면 메일을 통한 답변도 괜찮습니다.
답변 메일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