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객 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규칙에 따르면..
"다른고객들에게 피해를 끼치거나 불쾌감을 줄 우려가있는동물(장애인보조견및 전용운반상자에넣은애완동물제외)은 태울수가없다"라고 나와있는관계로 원칙적으로 태울수가없도록 되어있습니다.
그러므로 장애인보조견 및 전용운반상자에 넣은 애완동물만 탑승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3
왕복발권을가능한지??
▶시외노선 같은경우에는 모바일어플(티머니고,이비버스타고)상에서 왕복발권이 가능
하므로 이용을 해주시면 되고, 고속노선은 제약없이 티머니GO 어플상에서 왕복발권
이 가능하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4
전화로 예약이 가능한지??
▶전화로 예약를 하실려면 터미널회원으로 필히 가입을하셔야합니다.
회원으로 가입을 하실려면 터미널 현관문을 들어온 후 우측창구 8번 안내실에서 회원가
입양식을 받아서 필요사항을 적으신 후 직원에게 접수하는 현장접수방식이 있고,
터미널 유선전화 02-453-7710으로 연락(주중,토 09:00~18:00 , 공휴일제외)
주시면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비 별도 있음)
5
분실물은어떻게 접수를하는지...
[분실물유의사항]
▶ 동서울터미널 분실물관리는 대합실내외에서 습득한 유실물에한해서 보관됩니다
▶ 버스안에서 분실한 물품에대해서는 해당운수회사 쪽으로 문의를 해주셔야합니다
▶분실물 및 습득물은 분실접수처에 있는 고객님의 글을 확인후 개별연락해드립니다 연락이가지않으면 접수가 안된 것을 의미합니다.